생명법 구족성 누적성 체험담

  • 문서주소 - http://www.daehaesa.org/bbs/board.php?bo_table=practice_7&wr_id=5

39.구족성, 83.누적성

 

 

 

저는 요즘 축구에 빠져있습니다.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축구 유니폼도 같이 맞춰서 사고 나서 엄마한테 계속 사달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엄마가 계속 안 사준다고 해서 아빠한테 가서 사달라고 하니깐 아빠께서 네가 엄마한테 좀 착한 짓도 하고 공부 좀 하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그날부터 저는 엄마에게 착한 짓도 많이 하고 공부도 열심히 해서 축구화도 샀습니다. 아침에 이불도 개고 아빠랑 같이 청소도 했습니다. 처음에는 하기 싫었는데 축구화를 사야 된다고 생각해서 그 마음을 지우고 했습니다.

 

저는 축구를 할 때 공을 잡아도 패스를 잘 못했습니다. 근데 일요일마다 친구랑 같이 연습해서 이젠 축구할때도 패스를 잘 합니다. 저는 매일 매일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면 다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오늘 미션활동에서 일등을 했습니다. 우선 저는 다른 사람들이 어렵다고 선생님께 물어보는 시간에 스스로 자가발전소를 돌려서 통과하였습니다. 제가 일등을 한 이유는 제 목표를 일등으로 잡았기 때문에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이 미션활동이 끝나고 제가 느낀 점은 2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도전하다 보면 무엇이든 성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어렵다고 천천히 할 때, 저는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두 번째는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면 무엇이든 목표에 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제가 일등을 목표로 잡고 계속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저는 무엇이든 목표를 세우고 열심히 도전할 것입니다.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