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법으로 화를 소멸하고 친구들에게 인기 있어짐.-불이성, 공생성, 부동성, 구족성, 비고정성, 창조성, 소멸성

1.불이성, 8.공생성, 10.부동성, 39.구족성, 62.비고정성, 91.창조성, 92.소멸성

 

-생명법으로 화를 소멸하고 친구들에게 인기 있어짐.

 

 

불이성, 창조 소멸성, 비고정성, 공생성, 부동성, 구족성

나는 학교나 밖에서 놀 때 친구가 나를 건들면 친구와 싸움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화가 나서 싸울 때는 그 친구들에게 ! 하지 마라.”라고 소리 지르고 욕도 하고 분노를 참지 못하면 그 친구들을 때리기도 하였습니다. 왜냐하면 친구들은 나에게 달려와서 싸우거나 나를 건들면 안된다는 생각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친구들과 싸울 때, 선생님이 우리가 싸우는 걸 보셔서 우리들은 선생님에게 끌려가서 혼이 났습니다. 그런데 선생님이 나에게만 화를 내시고 친구들에게는 화를 안 내신다는 느낌이 들어서 나는 억울하고 선생님이 원망스러웠습니다. 그리고 계속 그 친구들과 싸움을 하고 그 친구들과 싸워서 이기려고 하였습니다. 그러다보니 학교에서 친구들과 놀이를 하는데 내가 주인공이 되겠다고 했는데 내 옆에 친구가 내가 할거야라고 말해서 나는 너무 화가 나서 친구와 심한 말싸움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친구가 나를 보고 멍청이라고 놀려서 쫓아가서 욕을 하려고 했는데 친구가 도망을 가는 바람에 놓쳐서 억울하고 무척 화가 났습니다. 이렇게 나는 학교나 밖에서 놀 때 친구가 나를 건들면 친구와 싸움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생명법 불이성, 창조 소멸성, 비고정성, 공생성,을 활용하였습니다.

불이성: 친구와 나는 뿌리가 하나기 때문에 친구를 때리면 둘 다 아프기 때문에 싸움을 하지 않는다.

창조 소멸성: 화난 마음을 소멸하고 싸우지 않는 마음을 창조한다.

비고정성: 내가 꼭 화내야 되지 않으니 화를 안내도 된다.

공생성: 우리들은 모두 함께 살아가고 있으니 내가 친구에게 욕을 하면 모든 사람에게 욕을 하는 것이나 같다.

 

그래서 내가 생각을 바꾸어 내가 친구와 함께 싸움을 그만 할 수 있다라고 생각하고 친구에게 싸움은 그만하자라고 말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욕을 쓰지 않았습니다. 친구들이 놀려도 참고 친구들이 싫어하는 행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니까 선생님께 혼나지 않고 친구들과 싸움을 안 하게 되었습니다. 내가 싸움을 하지 않게 노력을 하였습니다. 구족성으로 나에게 모든 능력이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친구랑 싸우는 걸 생명법의 능력으로 정지시켰습니다.

생명법은 우리의 중심이니 생명법을 계속 써서 친구들과 싸우지 않게 되고 진화 발전해서 내가 큰마음으로 친구들을 이해하니 부동성으로 싸우지 않는다는 마음이 흔들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친구들이 나하고 놀고 싶다는 말을 합니다. 왜냐하면 내가 화를 내지 않고 무엇을 물으면 선생님처럼 잘 가르쳐주기 때문입니다. 친구들이 모두 나를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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