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산상수훈'[감독/각본] 대해스님모스크바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 교회도 목사님도 알려주지 않았던 놀라운 진실과 믿음에 관한 이야기 <산상수훈>이 2017년 12월 첫째 주 개봉 예정 영화 중 예매율 1위를 차지, 셀럽과 관객들의 극찬을 담은 리뷰 영상을 전격 공개 했다.[감독: 유영의(대해스님)ㅣ출연: 백서빈, 최이선, 정준영, 오경원, 설준수ㅣ제작: ㈜그란 ㅣ배급: 이언픽쳐스 ㅣ개봉일: 2017년 12월 7일]12월 첫째 주 개봉 예정…
Q-'산상수훈' 영화를 본 소감이 어떤가요?A-5개 파트를 몰아서 보니까 더 실감나고 머리에 내용이 쏙쏙 들어왔어요.제가 궁금해 하는 해답 같은 게, 궁금해 했으니까,머리에 답이 다 들어왔어요.제가 하나님이 보고 싶은데 하나님을 보는 방법이 없을까?생각했거든요.그런데 하나님의 본질도 금이고 나의 본질도 금인 걸 알아서하나님이 내 마음 안에 있다는 걸 알았어요.내가 하나님이고, 하나님이 나라는 걸 알았어요.학교에서 친구들과 싸울 때 '넌 나쁜 아이야!,…
유영의 감독의 <산상수훈>승려 감독 유영의(법명 대해, 조계종 국제선원 원장)는 성인들의 말씀을 주제로 한 시리즈물을 연출해오고 있다. <산상수훈>은 신약 ‘마태복음’ 5~7장에 기록되어 있는 예수의 가르침인 산상설교를 토대로 기독교에 대한 궁금증을 갖고 있는 신학생들의 토론 내용을 영화적으로 구성한 작품이다. 신비의 가사장삼, 자신을 내려놓고 어울리는 자세가 비움이고, 내공의 깊이를 보여준다. 스님이 다루는 기독교는 국내는 물…
감독/각본대해스님출연백서빈줄거리신에 대한,조금 특별한 이야기를 하기 위해동굴 속에 모인8명의 청년들!천국이 정말 존재 하는 걸까?착하게 살면,나는 정말 천국에 갈 수 있을까?하나님은 선악과를 왜 만들어 우리를 시험에 빠트렸을까?하나님은 왜 나의 고통은 돌봐 주시지 않는 걸까?누구도 속 시원히 말해준 적 없었던 신과 인간과의 관계감히 말할 수 없어 묻어뒀었지만누구나 한 번쯤은 떠올렸던 궁금증들.무조건적인 믿음만으로 강요될 수 없는난해하고 철학적인 질문들이…
[Anchor Lead]On today’s Close Up, the Korean idol group sensation BTS has sold out tickets to its upcoming tour in the U.S. and Europe. Movie director Kim Ki-duk has taken legal action to deny sexual assault allegations against him. And a film on Christia…
스님이 만든 기독교 영화가 해외 영화제 3관왕을 차지했습니다.영화 '산상수훈'의 배급사는 러시아 '체복사리 국제영화제'에서 이 영화가 감독상과 후원기업특별상, 집행부상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산상수훈'은 신약성서에 기록된 예수의 산상 설교를 소재로 한 영화로, 신학생들이 토론을 통해 예수의 본질을 찾는 내용입니다.놀라운 건 영화감독이 경산 대해사 국제 선원장인 대해스님이라는 점인데요.대해 스님은 불교와 기독교의 교리는 달라도 본질은 같다는 생각으로 작품…
스님이 만든 기독교 영화 '산상수훈', 세계를 감동시키다스님이 만든 기독교 영화 ‘산상수훈’이 개봉 12주차에도 뜨거운 열풍을 이어가고 있습니다.모스크바 국제영화제에 이어 베오그라드 국제영화제에서도 극찬을 받으면서 세계가 인정하는 영화로 자리매김했습니다.감독인 대해스님이 집중 조명되고 있습니다.김연교 기자가 보도합니다.지난해 말 개봉한 영화 ‘산상수훈’8명의 청년들이 성경에 의문을 던지고 해소하는 과정을 그린 영화로, 스님이연출한 것으로알려지며더욱 화제…
스님이 감독한 기독교 영화로 큰 화제를 모은 '산상수훈'이 국회에서 특별 시사회를 갖고 종교간 '벽 허물기'의 참뜻을 알렸습니다.영화 감독 대해스님이 국회로 간 까닭을 김호준 기자가 전합니다.왼쪽부터 강길부 한국당 의원, 주호영 정각회 회장, 정세균 국회의장, 대해 스님, 김진표 국회조찬기도회 회장, 박준영 국민의당 의원, 오제세 카톨릭의원회 회장, 배우 백서빈씨개봉하기 전부터화제를 모으고 있는'산상수훈'.스님이 기독교 가르침을 영화로 풀어냈다는점에서 …